도움되는 이야기2020. 1. 10. 22:34
반응형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

 

요즘 제가 주말마다 보는 음악프로그램이 있는데 불후의 명곡이라고 예전에 전설이라고 불리웠던 가수를 초대해서 후배 가수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춰 전설이 불렀던 노래를 부르는 일종의 경연 형식의 음악 프로그램이랍니다.

 

가끔은 TV를 보면서 예전의 향수에 잠기기도 하는데 정말 제가 좋아라 했던 가수가 나오면 직접 가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저처럼 TV가 아닌 직접 방송국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젊은 사람들이야 알아서 인터넷 두들겨 신청을 하겠지만 컴퓨터에 서툰분들 같은 경우 마음만 굴뚝일 경우가 많죠,, 제가 알려주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방법 그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신청하고 당첨의 행운까지 가져갈 수 있답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불후의 명곡을 검색하면 해당 프로그램의 사진과 함께 정보가 검색되어 나오는데 클릭을 하시면 KBS불후의 명곡 사이트에 접속하게 된답니다.

 

 

다음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으로는 사이트 우측 메뉴에서 시청자 참여를 클릭하시게 되면 시청자 소감, 명곡판정단 모집, 단체판정단 모집 이렇게 세개의 항목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명곡판정단 모집을 선택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 간답니다.

 

 

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녹화장소 및 일정공지, 방청신청 및 당첨안내, 방청연령, 티켓배부등 녹화사 유의 사항이 나오는데 꼭 읽어보시고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지요..

 

현재 1월 13일 녹화되는 방송을 1월12일까지 접수 중에 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하고 있네요.. 게시판 밑에 보시면 글쓰기라는 버튼을 클릭하셔서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물론 신청전에 회원가입은 하셔야 겠죠..

 

 

그러나 단지 신청만 한다고 해서 당첨이 되는 것은 아니겠죠!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글쓰기 폼에 있는 공란에 충실히 답변을 해야 함은 물론 내가 이프로그램을 꼭 방청해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감동적으로 적어주고 이왕이면 사진까지 첨부하는 것이 당첨확률을 높이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이랍니다.

 

 

이렇게 글을 쓰고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되니 이제부터는 관계자로 부터 전화오기만을 기다리면 된답니다.

 

앞서 공지 사항에 있듯이 당첨자는 전화로 연락이 되니 꼭 전화를 받으셔야 하며, 명곡판정단일 경우 지정석을 배정 받고 일반 판정단일 경우 입석을 배정 받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15세 미만의 청소년은 아예 입장이 불가능하니 이점도 알아두시고 신청하면 좋겠네요..

 

오늘은 당첨확률 높이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한 번쯤은 방송국으로 나들이 갈겸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