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9. 12. 19. 21:39
반응형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

 

추운 겨울만큼이나 취업시장도 좀처럼 따뜻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죠? 특히 청년들의 취업도 힘들지만 요즘은 경력단절의 중장년 취업도 쉽지 않은 듯 하네요.. 그래도 쉽지는 않지만 각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구인구직을 잘 활용하다 보면 좋은 취업자리도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 도시 중에서 진주시청 구인구직을 활용하여 나에게 맞는 취업자리 찾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이용해서 다양한 취업정보를 검색하고 있을 텐데 진주에 사지는 분들이나 진주쪽으로 취업 혹은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 보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을 참고로 하시면 좋겠네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보고자 하실려면 진주시청 홈페이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메인페이지 중간쯤 보시면 분야별 정보를 알려주는 메뉴가 있는데 취업정보, 복지정보, 생활정보, 교통정보, 지역경제, 기업정보, 교육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답니다.

 

 

이 중에서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인 하기위해서는 당연 취업정보를 선택클릭하시게 되면 구인과 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내가 원하는 구인을 찾고자 하신다면 업종/직종별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기업명, 지역명을 통해 원하는 취업자리를 검색할 수도 있답니다. 현재 전체 구인게시물이 132,036건이 올라와 있으니 이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취업자리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내가 원하는 업종, 직종을 직접 게시물로 올릴 수 있는 구직 게시판도 있답니다. 현재9,836건의 구직 게시물이 올라와 있네요.. 게시물을 살펴보니 다양한 직종, 업종을 찾는 구직자리인데 원하는 곳에서 취업연락이 오면 좋겠네요..

 

 

이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구인게시물도 검색할 수 있는데 정말 많은 아르바이트 자리가 올라와 있으니 이번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래도 오늘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포스팅 하다보니 많은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상업시설에서도 구인을 하고 있으니 잘만 찾으면 좋은 취업자리를 찾을 수 있을 거 같네요..현재 구인구직을 원하는 많은 업체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