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6. 12. 1. 12:21
반응형

낮에 일좀 보러 이마트에 들렀었는데 식품코네에서 눈에

들어오는 먹거리가 있었으니 바로 새우초밥 이였네요..

보통 마트에 가면 식품코너에 먹거리가 많잖아요..

 

그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이마트 새우초밥이

너무 먹음직 스럽게 보이는거 있죠..

마침 시간도 점심식사 시간이 다 돼서 엣다

모르겠다 새우초밥으로 2팩 구입했습니다.

 

 

제가 워낙 새우를 좋아라 하는 편인데

다른 생선초밥보다 새우가 맛있더라구요..

새우를 회로 먹으면 생선회에서

못느끼는 맛이 있는거 같아요..

입에 넣고 오물오물 씹다보면 쫄깃한

맛 다음으로 약간은 단맛이 입안에

맴돌더라구요. 전 그런 맛이 좋더라구요..

 

오늘 구입한 저의 점심식사

이마트 새우초밥입니다.

몇분 전에  바로 만든거라 했는데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 신선해 보이기는 하네요..

사실 오늘같이 쌀쌀한날에 뜨뜬한 국물에 식사를 해야하는데

식사라기보다는 그냥 별식으로 먹는거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지금 딱 점심시간인데 맛있는 식사하시구요.

저의 맛나는 점심식사는 이마트

새우초밥으로 간단히 해결하고

이따가 따뜻한 국물하고 밥좀 먹어야 겠네요..ㅎㅎ

오늘도 날이 쌀쌀하네요..

보온에 신경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