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6. 10. 31. 10:55
반응형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을 향해서 계절이 옮겨가고 있는 듯해요..

어제의 날씨와 오늘의 날씨가 확연히 다르게 느낄 정도로 쌀쌀해지고 있으니 말이죠..

이제 긴겨울위한 월동준비들 하셔야죠.. 올 여름 사상최악의 더위라고해도 이렇게 계절은 바뀌네요.. 언제 그렇게 더웠었냐는 듯이 지나간 일은 벌써 오래된 이야기 처럼요..ㅎㅎ

 

맛있게 먹은 미스터파자 로맨틱콤보 리얼후기 입니다.

어제저녁에는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아이들 성화에 미스터피자 로맨틱콤보 한판시켜서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정말 맛있었는데 전 겨우 한조각 뿐이 못먹었어요.

죄다 아이들 입속으로 들어 가버렸네요.. 한 조각만 더먹었으면 했는데 말이죠....ㅋㅋ

 

주말저녁에 먹는 피자.이건 식사도 아니고 그렇다고 식사시간에 먹는 피자가 간식도 아니고 말이죠...피자를 거의 두세달에 한 번정도 먹는거 같네요.. 보통 간식이나 야식같은 경우 치킨을 많이 먹는편이라 근데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ㅎㅎ

 

 

미스터 피자라고 들어보셨죠.. 로맨틱콤보세트 ..요즘은 피자도 반반피자가 있나봐요..

저희가 시킨게 보니까 불고기하고 파인애플이 반반씩 들어있는 피자던데.. 먹는사람

들의 욕구를 채워주는 반반..요즘은 여러 음식이 반반으로 되있는게 많이 있는거 같더

라구요. 짜장면과 짬뽕, 물냉면과 비빔냉면 매운거와 안매운거 등등 식당가면 반반씩

되있는 메뉴들이 이잖아요..

 

 

 

미스터피자의 로맨틱콤보세트에는 홈샐러드가 포함되 있는데요. 샐러드가 섞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저렇게 트레이마다 여러종류의 샐러드를 담아서 주네요.. 하나는 감자, 하나는 호박, 파인애플, 참치, 게맛살, 파스타, 푸딩 등 각각의 맛을 느끼라고 따로따로 담아져 나왔네요..

하나하나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특히 저 시커먼게 푸딩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거만 따로 시켜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어때요? 미스터피자의 로맨틱콤보피자, 샐러들의 비쥬얼 좋지요....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큼직한 피자 한 조각들고 먹어봅니다. 입안으로 고소한 피즈의 향과 쫀득한 빵의 식감이 좋네요..거기에 숮불향이 가득한 불고기의 맛이 입안으로 쫙 퍼집니다.

어른들의 입맛에도 좋은데 애들한테는 얼마나 맛있고 좋겠습니까?

근데 제가 그리 피자를 안좋아 하다보니 집에서도 피자를 거의 안시켜 먹거든요..

지금보니 괜히 애들한테 미안하네요.. 제 입맛에 따라 애들 먹고 싶은 것도 못먹게 되는거 같아서요...ㅠㅠ

 

 

어쨋거나 일요일 저녁식사는 맛나는 피자로 패스 했네요..

저야 간편하게 먹어서 넘좋았고 애들은 맛난거 먹어서 좋았구요..

넘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이렇게 포스팅 해보는 겁니다.

뭐든지 가끔 오랜만에 하거나 먹어봐야지 그 진가가 더 발휘되는 것 같네요..

오늘저녁 미스터피자 로맨틱콤보 리얼후기보시고 야식으로 한판시켜드셔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