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20. 9. 8. 21:16
반응형

뱀 꿈해몽

 

오늘 아침 하늘 보셨는지요? 현관문 열고 딱 나왔는데 정말 전형적인 파란 가을하늘이 눈 앞에 펼쳐저 있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파란 하늘이었답니다. 거기다 바람마저 가을냄새가 물씬 풍기듯 선선한게 기분마저 상쾌하더라구요.

 

이제 바야흐로 계절은 여름을 넘어 가을로 가고 있네요.. 오곡백과가 무릇 익어가는 수확의 계절 가을이네요. 그런데 지금의 현실은 힘들고 고달프기만 하니 하루빨리 이런 고달픔이 사라지는 시기가 오면 좋겠네요..

 

뱀꿈
뱀꿈해몽

 

어제는 제가 너무나 싫어하는 동물 중의 하나인 뱀꿈을 꾸었답니다. 지금도 생생하게 생각이 나는데 뱀이 저를 물었는데 하나도 안아프고 피만 나더라구요. 거기다가 도망을 가도 계속 쫒아오는 뱀꿈을 꾸었는데 뱀 꿈해몽을 찾아보니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 재물, 돈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는데 제발 현실에서 그렇게 되면 좋겠네요..

 

오늘은 꿈속에서 뱀을 보았을 때 여러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뱀은 그리 기분좋은 동물은 아니지만 꿈속에서의 뱀은 현실과 다르게 해몽이 되고 있답니다.

 

* 뱀에 물려 피가 나는 꿈

일단은 재수가 대통하는 꿈이랍니다. 뜻밖의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니 그리 나쁘지는 않네요. 또한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 뱀의 독이 온몸으로 퍼지는 꿈

뱀의 공격을 받아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은 남들에게 자신을 돋보이게 하거나 과시하는 꿈이며 재물까지 생길 수 있는 꿈이랍니다.

 

* 뱀이 알을 물어간 꿈

달걀이나 알을 물고가는 뱀 꿈해몽은 그리좋지 않네요, 집안에 우환이나, 재물 손실과 같은 손재수가 생기거나 도둑이 들 징조입니다. 또한 지출, 분실이 생겨날 꿈이랍니다.

 

 

* 뱀을 죽이는 꿈

한마디로 길몽입니다. 내 앞의 방해물이나 장애물과 같은 방해요소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이나 상사로부터 해방이되고 성과도 좋게 나타날 징조입니다.

 

* 뱀이 많이 모여 있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곳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그리 좋지 않은 꿈이랍니다. 탈선, 부정에 관여하게 되고 피해를 입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이 불화에 휘말리고 화목이 깨지는 흉몽이랍니다.

 

 

*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태몽 일 수도 있으며,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이나 집안에 아이가 태어날 수 있는 꿈이랍니다.

 

* 빨간뱀이 치마속으로 들어오는꿈

흉몽일 가능성이 많은 꿈입니다. 빨간뱀이 꿈속에 나타나면 건강이나 몸에 나쁜기운이 나타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질병, 사고와 같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이랍니다.

 

*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이런 뱀 꿈해몽 역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신중에 유산을 할 수 있으며. 사고, 질병, 실패와 같은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낙담보다는 미리 예방을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겠네요.

 

 

* 뱀을 삼키는 꿈

꿈속에서 뱀을 삼키는 꿈을 꾸었다면 남들이 부러워 할 만큼의 권력 혹은 명예, 힘을 가지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건강측면에서 보자면 이비인후과 관련 질병이 발생 할 수 있는 징조의 꿈이기도 하답니다.

 

*손으로 뱀을 잡는 꿈

이런 뱀 꿈을 보자면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재물운이 생기거나 뜻밖의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꿈이랍니다.

 

* 뱀이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뱀이 집 밖으로 나간 다는 것은 집안의 재물이 빠져 나간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집안의 돈과 재물을 잘 관리하여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죠.

 

 

이 밖에도 상황에 따라 뱀 꿈해몽이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단 길몽이라 할 수있는 뱀꿈은 뱀의 크기도 크고 수도 많을 수록 좋다고 하며, 금전운, 재물운,임신, 권력과 같은 것을 취할 수 있는 꿈이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될 수 도 있습니다.

 

오늘은 뱀 꿈에 대해 상황별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혹시 오늘 꿈에 뱀이 나타나면 과연 길몽인지 아닌지 해몽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