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7. 7. 11. 09:29
반응형

휴대폰을 사용하다 월말쯤 되면 데이터가 부족하게 될 때가 있죠? 이럴 때 누군가의 데이터를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하게 되는데 KT통신사에서 이런 서비스를 한다고 하네요. 일명 KT 데이터 나눠쓰기..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서비스 인거 같네요.

 

오늘은 청소년들이나 요금제가 낮은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부족한 데이터를 나눠쓸 수 있는 KT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KT 데이터 나눠쓰기는 친구, 지인들과는 서비스가 안되고 가족끼리만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KT 패밀리박스에 남은데이터를 담아두면 가족중 데이터가 부족한 사람이 데이터를 꺼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데이터 뿐만 아니라 멤버십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KT 데이터 나눠쓰기 혜택으로는 가족수 만큼 매월 1일 데이터 100MB와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며,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으로 노트북, 태블릿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데이터 나눠쓰기를 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박스에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그 전에 KT우리가족 무선결합부터 하셔야 한답니다. 그런 후 KT패밀리박스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KT 패밀리박스 안에는 회선당 최대 2,000MB를 담을 수 있으면 언제든지 꺼내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담은 데이터는 담기완료 시점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 까지이니 잘 기억해 두셨다가 사용하셔야 겠죠.

 

 

KT 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가족들끼리 자유롭게 데이터를 공유하며 사용할 수 있으니 부족한 분들에게는 좋은 서비스 인거 같네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지니 일석이조의 서비스인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