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7. 12. 3. 15:57
반응형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

 

벌써 일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네요. 올해 계획하셨던 일은 잘 이루어셨는지요? 저도 지금 생각해 보면 해놓은 것 보다 못해 놓은게 많은거 같네요. 그중하나가 해외여행 계획이였는데 어쩌다 보니 계획으로만 끝나게 될거 같기도 하네요..

 

몇일 뒤면 학생들이 방학을 맞이하게 되는데 아마 많은 학생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리라 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해외여행 코스가 있는데 바로 대마도 여행이랍니다.

 

 

부산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일본 섬으로 적은비용으로 그리고 당일치기로도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 코스랍니다.

 

오늘은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먼곳으로의 해외여행이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대마도라도 돌아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을 알아 보시려면 먼저 대아고속해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답니다. 사실 서울이나 경상권을 벗어난 지역에 사시는 분들같은 경우 부산까지 가는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에 꺼려하는 감은 있지만 가까운 부산이나 경남권에 사시는 분들같은 경우 대마도 여행정도는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다고 생각되어 지네요.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은 일반 75,000원이며, 학생(중, 고, 대학생)과 장애4~6급, 국가유공자 일 경우 20% 할인되어 60,000원이 적용 된답니다. 2세~12세 미만의 아동과 장애1~3급자 일 경우 일반인의 50% 할인된 37,5000원, 경로 우대자 일 경우 67,500원에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이 적용된답니다.

 

물론 할인을 적용받으시려면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 장애자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셔야 할인요금이 적용된답니다.

 

 

반대로 대마도에서 부산으로 갈경우 이즈하라, 히타카츠 두곳의 여객터미널을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물론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 차이가 조금은 있습니다. 이즈하라의 경우 8,500엔, 히타카츠의 경우 7,500엔으로 약 1,000엔 정도 차이가 발생한답니다. 물론 학생, 장애인, 소아 일경우 각각 20%,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터미널 이용료로 부산에서 대마도까지 4,300원이 부과 되며 대마도에서 부산까지는 200엔이 부과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애서 대마도까지 약 2시간 10분정도 소요되니 1박2일이나 당일코스로 여행하기 적당한 곳  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네요. 방학 혹은 주말을 이용해서 한 번쯤 다녀와도 좋을 듯 싶네요. 저도 올해가 가기전에 꼭 다녀오고 싶네요. 오늘은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