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이야기2017. 4. 13. 10:05
반응형

내가 죽는 꿈 길몽 일까요?

 

어느날 갑자기 누구로 부터 쫒기거나 아니면 누구로 부터 해꼬지를 당하거나 그래서 결국 내가 죽는 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한 일이죠. 다행히 현실이 아니라 꿈얘기 입니다. 꿈에서 조차 내가 죽는다는 건 정말 상상조차 하기 싫은 일이죠. 그런데 가끔 이런 꿈을 꿀 때가 있죠. 내가 죽는 꿈은 좋은 꿈일까요? 아니면 나쁜 꿈일까요?

 

오늘은 내가 죽는 꿈을 다양한 방향에서 해몽을 해볼께요.. 현실에서 일어나면 안될 꿈이 잠자리에서 일어난다면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해몽을 하자면 자신에게 큰 기회나 행운이 곧 올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취업을 준비하거나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결과를 안겨다 줄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꿈에서 타인으로부터 내가 죽임을 당한다면 그 꿈 또한 길몽이라고 하네요. 해몽을 하자면 타인으로부터 큰 행운과 성공의 힘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내가 죽는 유형에 따라 꿈해몽도 틀려진답니다.

 

총에 맞아 내가 죽는 꿈은 재물운이 따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죽는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더 좋은 상황으로의 변화를 알려주는 꿈이랍니다. 즉 직장인이라면 인사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자영업일 경우 매출의 증가나 가게의 이동을 생각할 수 있을 겁니다.

 

 

전쟁터에서 죽는 꿈일 경우 지금까지 쌓아온 자신의 업적이나 결과들이 세상으로부터 빛을 보거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이랍니다.

 

 

 

병원에서 내가 죽는 꿈은 현재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리고 새로은 인간관계를 맺어 그로부터 큰 성공을 도움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마지막으로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자살 꿈은 지금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고 성공할 수 있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큰 행운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단 꿈에서 죽지않고 살아난다면 이건 길몽이 아닌 흉몽이라고 하는데 큰 행운과 기회가 빠져나갈 수 있다고 하니 주위를 잘 돌아보는것이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올레빠빠